브랜드 철학

  • home > 브랜드 스토리
어르신이 행복해지는 세상, 우리가 행복한 사회 어르신이 행복해지는 세상, 우리가 행복한 사회

우리는 우리나라 인구의 고령화를 걱정하면서도 노인 개개인의 삶의 질에 대해서는 한 발 비껴서 있습니다.
우리는 병들고 노쇠한 사람들을 돌보는데 의료적인 환경과 단지 안전한 죄로 오래 살게 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회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마지막까지 가치 있는 삶을 살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누구나 삶의 끝자락에서 “이렇게 오래 살아서 좋았다”라고 말하고 싶은 욕구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애써
“지금 상황에서는 이게 최선이다”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 ‘사랑과선행’에서는 감히 ‘어르신 식사’만큼은 “아니다”라고 말합니다.
요양이 필요한 노인을 위한 식사는 달라져야 합니다.
어르신 건강을 위한 위생적이고 ‘안전한 음식’이 있어야 합니다.
경제적 부담을 고려한 ‘착한 가격’이어야 합니다.
삼시세끼 무조건 ‘맛’이어야 합니다.
안좋은 치아상태에서도 안심하고 씹고 삼킬 수 있도록 유니버셜디자인푸드(UDF)와 같은 ‘기술의 표준’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노인 스스로가 삶의 의미를 가질 수 있도록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이 높아져야 합니다.

우리 사랑과선행은 “어르신이 행복해지는 사회가 우리가 행복한 사회”라는 믿음과 가치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궁극적으로 ‘어르신이 마지막까지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포기하지 않는 복지’의 책무를 다할 것입니다.

  • 우리나라 기준보다 엄격한 일본의 식품위생기준을
    적용해서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습니다

  • 자체 공장을 통한 체계적 생산공정으로
    물가, 인건비가 상승하여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문 연구팀에서 시니어 특성을 고려하여
    안심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공유가치창출(CSV) 기업으로서 어르신의 마지막
    순간까지 존엄성과 건강을 지켜 드리기 위해
    일하는 회사입니다